본문 바로가기
생활

한도제한계좌, 휴면계좌, 어쩔수없지만 번거롭네요 ㅠ

by 와썸_ 2022. 4. 1.
반응형
이직하면서 급여 통장도 바뀌는데,

오래전부터 안쓰고 있던 은행이 급여 은행이라,

새로 거래하려니 휴면계좌네요.... 풀려니 이것도 귀찮고,

비대면 계좌 개설도 '한도제한계좌'라 해서 

월 이체 한도가 수십만원 수준이네요 ㅠ

인터넷 뱅킹 한도가 일일 30만원이라니,

무슨  아이들 용돈 계좌도 아니고...

그만큼 보이스피싱 범죄 등 사건사고가 많아서 그런거겠지만 참 ㅠㅠ

반응형

덕분에 급여명세서랑 가지고 은행창구 가봐야겠네요 ㅠ

 

한도제한계좌와 휴면계좌를 푸는 건, 비대면으로는 안되고 

 

하... 귀찮네요 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