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블로그 근황, 좋네요 여러 지표들도.

by 와썸_ 2022. 4. 19.
반응형

이전에도 올렸는데 

2022.03.22 - [생활/잡동사니] - 블로그 방문자 통계 돌아보기, 수익, 노출 RPM

 

블로그 방문자 통계 돌아보기, 수익, 노출 RPM

최근 포스팅 수가 늘다보니 유입수도 늘고, 특히나 검색으로 유입되는비중도 늘어나 전반적으로 수치들이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광고 수익 자체도 늘어나고. 그런데, 방문객 증가로 인해 광

medico.tistory.com

 

다행히 블로그 순항 중입니다. 

방문자 + 애드센스 수익 모두 다 괜찮게 순항 중이고,

아직 구글애널리틱스로는 유의미하게 모르겠지만 

유효 키워드 자체가 좀 늘어나는듯.

반응형

문제가,

대한민국 검색시장 자체가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자체 바운더리로만 좀 하려고 하다보니,

2022.03.23 - [생활/잡동사니] - 네이버 검색 안하게되는 이유. 논란 및 점유율 하락. 가두리 양식에 지쳐요

 

네이버 검색 안하게되는 이유. 논란 및 점유율 하락. 가두리 양식에 지쳐요

이 블로그는 티스토리를 사용합니다. 그러다보니 좀더 느끼는 점이 있어 네이버 검색 품질에 관해 포스팅하게 되네요. 한번씩 네이버 검색하다보면, 결과보여준대로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갔는

medico.tistory.com

 

네이버 이외 플랫폼으로 유입을 점점 막는 듯하고 

네이버 검색 자체 품질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이 뒤로 밀려 빡쳐서 하는 말이 아닙니다.)

 

다행히 그냥 여러 지표 순항 중.

 

그냥 하고 싶은 말들이나 주저리주저리 올려야지. 

+ 요즘 '블로그 챠트'의 내 블로그 분석 서비스가 2022년 1월 이후 업데이트가 안되네요. 원래 이런건가...

돈을 내고 유료서비스 사용하라는 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