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ㅠ갤럭시 S22 사은품 아직도 안오네요... 5주가 지남

by 와썸_ 2022. 3. 30.
반응형

정말, 안내도 없고 좀 엉망진창이네요 

갤럭시 S22 사전예약 혜택이 15만원 혹은 10만원 쿠폰인데,

이 쿠폰을 '웰스토리'라는, 삼성의 사내쇼핑몰 운영하는 회사가 담당하는데 아직도 참. 

반응형

2월 25일에 주문했는데,

(사전예약도 빨리 + 폰 개통도 빨리하였고 거의 1차로 사전예약 사은품 주문하였을 겁니다.)

2주뒤 배송완료라고 뜨더니만 

배송연락도 받은 적 없는데 뭐지... 하다가 3주쯤 지나 연락해보니 

상담직원 연락도 거의 안되고 (한 30분 기다린듯요)

그러다 겨우 되니까 배송될거라는 말만 하고,

그러다 이제는 배송상태가 위의 '거래완료'로 바뀌어 있네요.

 언제 배송된다 이런 안내도 없고 배송완료라고 뜨니 하도 문의가 많이 와서 저 배송상태만 바꿔둔듯 합니다. 

주문한지 한달이 되었는데 안내도 없고 이게 뭔지. 

 

+ 이제 주문하고 5주차가 넘고 오늘 보니 이게 추가 되었네요.

무성의한 배송관련 안내 팝업창. 

진작에 늦어지기 시작할때 알렸어야하고,

늦어진다면 저렇게 늦어진다가 아니라 

어느과정에, 언제쯤까지 걸릴거라는 안내를 해야할텐데;

 

갤럭신 S22 울트라 너무 잘 쓰고 있지만 여러모로 너무 아쉽네요.

GOS 사태야 저는 게임을 안하니 그냥 배터리 조절 위한 거라 생각하고 말지만;

갤럭시S22 탑재 GOS 도대체 뭐가 문제인가 : 신동아 (donga.com)

 

갤럭시S22 탑재 GOS 도대체 뭐가 문제인가

기업 관련 뉴스를 봐도 무슨 이야기인지 모를 때가 많으셨죠. 배경 설명 없이 현안만 설명하다보니, 관계된 사건을 파악하지 않고 있다면 이해가 어렵기 때문인데요. 누구나 쉽게 기업…

shindonga.donga.com

 

일해라 삼성

 

후기 추가!

와... 한달넘어서 5주차인데 아직도 안오네요 아무런 안내도 없고. 

오늘, 3월 30일의 상태. 여전히 거.래.완.료.

이건 좀 심하네요 

삼성이 일처리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