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財테크

9월, 재산세 납부 관련 카드 할부/혜택 총정리! - 8개 카드사 총망라

by 와썸_ 2022. 9. 14.
반응형

재산세 납부 관련해서 카드사별 할부 및 혜택을 총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위택스
위택스, 이 화면만 봐도.... 돈 많이드는게 보이네요 ㅠ

재산세 납부의 달입니다. 물가도, 금리도 너무 오르는데 세금도 많이도 올랐네요. 

주택의 경우에는 재산세를 절반으로 나누어 7,9월에 각각 내고 

상가는 7월에 건물분, 9월에 토지분을 냅니다. -> 종합부동산세는 12월에 납부

그래서, 저도 볼겸 정리해보았습니다. 

요약 : 현대카드가 부분 무이자 할부가 조금 혜택이 안좋다 (무이자 기간이 한달 적음)
 - 다른 카드사들은 모두 10개월 - 1~3회차만 부담하고 7개월 무이자인데 현대카드만 4회차부담 + 6개월 무이자

무이자 할부는 
삼성카드 3개월, 대부분 카드회사 7개월, 우리카드 10개월로 우리카드 혜택이 가장 좋다. 

 

목차
1. 현대카드 2. 신한카드 3. 국민카드 4. 삼성카드 5. BC카드 6. 하나카드 7. 우리카드

1. 현대카드

무난한 카드혜택입니다. 

현대카드 재산세 혜택
무난한 무이자 할부, 무난한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

그냥 주 사용 카드이거나 한도 넉넉하면 사용할 정도네요.

반응형

M포인트 사용은 가능하지만, 어차피 1.5포인트가 1원이라, 그렇게 이득도 적고. 

부분무이자할부가, 다른 카드사들보다 무이자 기간이 한달 적다는게 함정

 

2. 신한카드

역시나 무난합니다. 

신한카드 혜택
신한카드, 무난한 혜택인데 슬림할부는 삼성카드보다 조금더 낫습니다.

참고로, 슬림할부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현대카드보다 무이자 기간이 한두달 깁니다 ㅎ

슬림할부는 신한카드가 현대카드보다 나은걸로. (사실, 현대카드 빼고 모두 동일합니다.)

 

3. KB국민카드

역시나 무난한데 신한카드와 거의 똑같습니다! (부분 무이자할부가 현대카드보다 혜택이 조금 좋음)

국민카드 지상베 납부 혜택
신한카드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되네요

4. 삼성카드

음... 무이자할부가 3개월까지 밖에 안되네요 요새 삼성카드 왜 이러지...

삼성카드 재산세 혜택
무이자할부가 3개월밖에 안된다니...

무이자 할부기간이 3개월까지 밖에 안되는게 좀 그렇긴하지만,

LINK나 다른 혜택 있을 것 같습니다. 

 

5. 비씨카드 (BC카드)

그냥 무난합니다 ㅎ 무이자할부가 6개월로 약간 짧다 정도. 

비씨카드
무난합니다 언급할 내용이 없네요 ㅎ

6. 하나카드

무난합니다. 역시나 언급할 내용이 없는

하나카드 혜택
무난한 혜택

7. 우리카드

! 무이자 할부가 10개월로 가장 깁니다! 

우리카드 혜택
우리카드 혜택, 무이자할부가 10개월로 가장 깁니다!

무이자할부가 10개월까지 되는 점이 너무 좋네요. 

대부분 이런 카드 행사들이 회사별로 큰 차이없는데, 우리카드가 통 크게 한듯합니다. 

 

세금도 많이 나가고, 물가/금리는 오르고 여러모로 힘든 시기네요 

본인 주 사용 카드 및 한도, 혜택 감안해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