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카카오 애드핏, 정말 화가나네요; 연동해제+포스팅 깨짐

by 와썸_ 2022. 6. 2.
반응형
갑자기 카카오 애드핏 이야기. 

이전에도 카카오 애드핏에 관해 포스팅했었습니다. 

2022.05.31 -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 애드센스 vs 애드핏, 광고 플랫폼별 광고 단가 및 광고보기

 

애드센스 vs 애드핏, 광고 플랫폼별 광고 단가 및 광고보기

요즘 광고 플랫폼에 관심이 많아서, 이쪽 포스팅을 몇번 했었네요. 2022.05.31 -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 블로그 분석! 유입경로/키워드/트렌드 정밀 분석 블로그 분석! 유입경로/키워드/트렌드

medico.tistory.com

이틀전쯤에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사이트에서,

갑자기 카카오 애드핏 수익 조회 등이 안되더라구요?

연동해제 되었다고, 재연동누르면 오류가 낫다고 별도로 문의하라는 팝업창만. 

카카오 애드핏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별도 안내도없고,

갑자기 오늘 다시 연동이 되더군요. 

역시나 별도 공지나 다른 것도 없고. 

그런데, 

카카오 애드핏 본문내 광고(에디터광고)를 넣은 모든 포스팅이 깨지네요.....

갑자기 포스팅 중간에,

카카오 애드핏 광고 넣은 자리로 

포스팅이 제목부터 다시시작하네요; 

문제가 수백개 모든글이 다 저렇네요. 

 

편집창을 통해서 보면 저기가 바로 카카오 애드핏 에디터 광고를 넣은 자리. 

뭐지.. 티스토리 자체가 카카오가 운영하는 셈인데 

이건 또 뭔가요. 

반응형

단가도 낮고 생뚱맞은 광고에,

같은 계열사가 운영하는 셈인데 블로그 깨지게나 하고.... 

에디터 광고 모든 포스팅마다 다 지우는 중. 

- 그냥 관리페이지에서 카카오 애드핏의 에디터광고 off로 하더라도 포스팅 깨지는게 해소가 안되더라구요...

 

2022.05.31 -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 애드센스 vs 애드핏, 광고 플랫폼별 광고 단가 및 광고보기

 

애드센스 vs 애드핏, 광고 플랫폼별 광고 단가 및 광고보기

요즘 광고 플랫폼에 관심이 많아서, 이쪽 포스팅을 몇번 했었네요. 2022.05.31 -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 블로그 분석! 유입경로/키워드/트렌드 정밀 분석 블로그 분석! 유입경로/키워드/트렌드

medico.tistory.com

 

정말 화나네요. 

2022.05.30 -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 블로그 광고수입, 애드센스에서 애드핏/애드포스트/텐핑/데이블까지!

 

블로그 광고수입, 애드센스에서 애드핏/애드포스트/텐핑/데이블까지!

이 포스팅은 앞서 키워드에 관한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포스팅입니다. 2022.05.30 - [블로그, 소셜 미디어 관련] - 블로그 핵심, 키워드에 관해서. 블로그 수입 정리 1탄 블로그 핵심, 키워드에 관해서

medico.tistory.com

 

어휴 광고 애드핏 흔적 다 지우고 연동도 빼버려야지. 


후기.

결국 여러 글들에 본문내 광고(에디터 광고)를 모두 삭제하고 다시 넣으니 

제대로 보이네요 거참. 

반응형